본문 바로가기

첸을사랑해

20% 까르데코 피핀 플라이 창문형 암막커튼

우리가 볼상품 커튼,블라인드 까르데코 피핀 플라이 창문형 암막커튼 초특가 알아볼까요
현재시간 구매가 46% 29,800원에서 세일가격
15,900원 할인가 가능합니다
캐시적립 혜택 최대795원 적립 가능합니다.
간단 말씀드려요

까르데코 피핀 플라이 창문형 암막커튼 상품구매


암막효과는 20% 쌘해를 은은하게 잡아주는 정도 !! | 저렴한가격에 예쁜디자인이에요 완벽한암막은아니지만 너무예뻐요


까르데코 피핀 플라이 창문형 암막커튼, 화이트, 130 x 170 cm너무예뻐요~ ~
좀 기장이 길긴한데 나름 만족합니다~ ~


까르데코 피핀 플라이 창문형 암막커튼, 화이트, 130 x 170 cm디자인이 예뻐요.
사이즈도 확인 후 구매해서인지 딱 좋아요.


까르데코 피핀 플라이 창문형 암막커튼, 화이트, 130 x 170 cm가격대비 품질도 좋고 예쁩니다.긴것도 있었으면 좋겠네요.


까르데코 피핀 플라이 창문형 암막커튼, 화이트, 130 x 170 cm디자인 : ★ ★ ★ ★ ★ (저처럼 애기들이나 아이들 방에 하면 이뻐요)

재질 , 퀄리티 : ★ ★ ★ ★ ★ (부들부들 비싼 느낌)

암막효과 : ★ ★ ☆ ☆ ☆

우선 전체적으로 좋아요 ! 다만 암막효과는 100중에 20정도 있는거 같습니다 !

사진이 아침 9시에 찍은 사진인데 그냥 빛이 안새어 들어오는 ? 정도 입니다 !

은은하게 해를 막음 ! 다만 암막이라고 상품명을 할정도는 절대 아니라는거 !

요약하자면 암막으로 사실분들은 디자인 보지마시고 그냥 어두운 계열 사세용 !

이건 암막효과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! 쨍한 해 눈부심만 사라져요 !

커튼을 안치면 방 밝기가 100 이라하면 치면 80-85 ? 됩니다 !

애기방 인테리어로는 추천이요 ! 깔끔하게 무늬가 있는거라 이쁜거로는 최고 !


까르데코 피핀 플라이 창문형 암막커튼 상품구매


The post 20% 까르데코 피핀 플라이 창문형 암막커튼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